본문 바로가기

플래시게임

눈빛보내기2게임하기


눈빛보내기게임입니다.
눈빛을 쏴서 이성을 자신의 포로로 만들어 데리고 다니는 게임입니다.
와우 눈빛만으로 남자꼬시기를 할 수 있다니ㅋㅋㅋ


시작화면부터 끝까지 전부 일본어로 되어있지만 몰라도 문제 될 것 없습니다.

게임방법이 완전 간단하거든요.

마우스로 방향을 이끌어서 이동하고 

공략할 남자가 보이면 마우스를 갖다대어 조준하고 클릭합니다.

하트게이지가 꽉차면 성공입니다.



일본의 마쯔리 축제가 배경인가 봅니다.

위쪽에 보시면 모기향이 있죠?

모기향이 다 탈 때까지 돌아다니며 남자를 꼬십니다.

남자꼬시기에 성공하면 이렇게 뒤에 성공한 남자가 하트뿅뿅 눈을하고 따라옵니다.

계단이 나왔네요. 화살표를 눌러 위층으로 올라갑니다.



눈빛을 발사할 때 주변에 경쟁자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경쟁자와 동시에 한 남자에게 눈빛을 보내는 경우 마우스를 마구마구 클릭해서 하트밑의 게이지를 올려줍니다.

만약 여기서 지게되면 튕겨져 나가떨어집니다.



위의 하트수만큼 남자를 전부 꼬시고 나면 이렇게 화려한 꽃과 함께 승천합니다.ㅋㅋㅋ



가끔 여러명의 경쟁자와 한 남자를 두고 싸우게 되는데 어느 누구도 갖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그래서 그런지 남자에게 저렇게 빛이 나네요.

눈빛보내기게임 대리만족하면서 한번 해보세요~




'플래시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눈빛보내기4게임하기  (0) 2016.12.25
눈빛보내기3게임하기  (0) 2016.12.24
금캐기게임  (0) 2016.12.24
지하철 탈출게임 공략  (0) 2016.12.23
지하철 살아남기, 지하철게임  (0) 2016.12.23